[SerializeField] float rotateSpeed;//1초당 회전할 속도
float t;
void Update()
{
t += Time.deltaTime;
transform.rotation = Quaternion.Euler(0, 0, t*rotateSpeed);
if (t * rotateSpeed >= 360) t = 0; //t값이 너무 커지지 않게 조절
}
오브젝트를 1초에 rotateSpeed의 각도만큼 회전하게 하는 스크립트이다.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Firebase Database를 사용하여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오기 (0) | 2022.09.09 |
---|---|
[유니티] Firebase Database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해보기 (0) | 2022.09.09 |
[유니티] 일정 시간 후에 자동으로 사라지는 오브젝트 만들기 (0) | 2022.05.05 |
[유니티] 코루틴(Coroutine)에 대해 알아보자 (0) | 2022.05.04 |
[유니티] 진행이 불가능 할 때 방향을 스스로 바꾸는 오브젝트 만들기 (0) | 2022.05.02 |